Category/일상

그으으으은황 일기

sumin 2022. 6. 25. 15:40
728x90
반응형

학점 취준 연애 세 개를 쟁취하기 위해 굉장히 바빴다. 결론은 다 챙겼고, 그 동안의 근황을 적으려고 한다 ~_~

 

이 날 12시간을 스터디카페 안에 있었다. 공부하다 인스타보고 공부하다 유튜브를 봐줘야 하는데, 공부 열심히하는 척하려고 자제했더니 머리가 뿌서지려는 경험을 했다. 그래도 버스 첫 차를 타고 가는 경험은 나쁘지 않았고, 다시 경험하고 싶지는 않다. 시험기간은 역시 별로~

 

나는 야채를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, 먹어보니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도 맛있게 먹을 자신이 있다. 물론 고기가 더 좋다.

 

그쪽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. Real Fact,, 

나름대로 기억에 남게 하려고 노력을 하는 편인데 성공한 것 같다.

 

치열한 공부한 척의 흔적,, 이해가 안돼서 암기로 밀어붙였는데 80명중에 5등했다. 사랑해요 전자회로 !

 

시험기간 중간에 법원도 다녀왔다. 웅장함에 한 번, 법정의 분위기에 두 번 놀랐다.

찾아보니 참관도 가능하다고 해서 여유로울 때 다녀올 계획이다.

 

종강은 안했지만, 적당한 음주는 정신건강에 좋다. 이번에 먹는 감바스가 4번째인데, 맛있었다.

이번 방학 목표는 감바스 장인되기 !

 

27년 살아서 세상을 어느정도 통달했다고 생각했지만, 그건 내 착각이었다. 씽씽이가 이렇게 유용하고 재밌는지 몰랐다.

그래도 술마시고 타는건 절대 안된다 ~_~

 

이거 보고 낭만이란게 무엇인지 경험했다. 5년정도만 더 버텨라 라이스&포테이토,,

 

서프라이즈는 항상 재밌다. 평소같았으면 안했을 일들을 내가 하고 있는게 신기하다.

 

난 고씨네카레를 굉장히 좋아한다. 마침 이거 먹고 있을 때, 나현이도 카레를 먹고있다는 말을 듣고 카레로 묶인 운명을 느꼈다.

 

현대 자랑글 인스타에 올리니까 , 엘지 팀원이 올려준 사진이다. 사랑해요 LG !

 

 

2022.07.16 백예린 콘서트 갑니다 !

처음엔 포기하려 했으나, 하영님이 가신다는 얘기 들으니까 나도 질수없어서 구했다. 좋은 선택이었고, 너무 기대된다.

 

 

 

막 만든 인형. 집에 잘 보관하고 있다.

 

금손인 LG팀원 여자친구분이 동물의숲으로 만든 우리들. 귀엽다.

 

종강하고 사려고 봐놨던 책을 사러왔다. 부동산 부자가 돼야지 !

 

 

 

더현대서울에서 전시회를 봤다. 시원하고 나름 재밌었다.

 

Thug Life,,

 

왼쪽분이 참 귀여웠다. 남자친구 있는지 물어봐야겠다.

 

친구분들 대화에 내가 포함되어 있는게 기분이 좋았다. 어떻게든 더 스며들게 해서 나를 각인시켜야지.

 

비교적 짧은 기간에 많은 일들이 있었다. 이렇게 블로그에 업로드를 하는것도, 나중에 다시 읽었을 때 이런 일이 있었지. 앞으로도 더 행복하게 ! 라는 생각을 가지고자 업로드를 하고있다.

무슨일이 생길지 당연히 모르지만, 잘 할 자신은 항상 있다. 여기까지 끝 !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