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tegory/etc

중앙대 공학학술제 - 세부전공 선택 검사

sumin 2021. 12. 3. 01:13
728x90
반응형

가장 먼저 제출해서, 가장 처음으로 올라와있따.

톡방에 학술제가 열린다는 글을 보았고, 마침 유튜브에서 간단하

게 MBTI검사를 만드는 영상을 봐버렸다.

각을 잡고 하면 2시간정도면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내보기나 하자~ 라는 생각으로 간단하게 만들어봤다.

 

취지는 이렇다. 사실 나는 mbti 관심도 없는데, 하는 데 얼마 안걸리고 친구들 만날때마다 mbti 얘기를 꼭 하길래

이러다간 도태될까 싶어 해봤고, 생각보다 재밌었다. 이 질문들이 뭐라고 나를 판단하냐 싶지만 어느정도 맞는 것 같기도 하다.

 

이런 성격의 내가 할 정도면, 전공과 연관되어서 이런 검사를 만들어도 괜찮겠다 싶어서 만들어봤다.

 

우리학과만 해도, 전공트랙이 6개나 된다. 나는 그냥 가장 취업 잘되는 트랙을 선택하긴 했는데, 후배들 입장에서는 선택하기 까다로울 수 있겠다 싶었다.

 

상 받기보다, 제출 안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 한거라 기대도 안하지만, 이 덕분에 블로그에

글을 올리게 됐네 ~ 좋네~~

728x90
반응형